본문 바로가기
사고사고사고

노브랜드 알래스카 자연산 훈제연어 가격 및 후기, 다이어트템으로 최고에요

by 뾰로통끼 2021. 3. 2.

닭가슴살과 함께 구매한 훈제연어!

아무래도 닭가슴살만으로 단백질을 보충하면

질리는 것도 있고 매번 오래 조리해야하는 귀찮음도 있어서

간단하게 해동만해서 먹을 수 있는 훈제연어도 함께 구매했어요~

100g정도에 가격은 6,980원!

지난 노브랜드 냉동 닭가슴살 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노브랜드 냉동 닭가슴살 엄청 싸게 구입했어요 다이어트추천템!

PT를 시작하고 식단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데, 제 평소식단에 단백질이 좀 부족하니 채워먹으라는 소리를 듣고 운동 끝나고 오면서 바로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노브랜드 냉동닭가슴살을 구매했

co-oio.tistory.com

알래스카 자연산 훈제연어라는 말 밑에

샐러드나 샌드위치 태그가 붙어있는 걸 보니

오픈샌드위치를 해먹거나 샐러드 위에

올려서 먹어도 괜찮겠구나 생각했답니다

자세한 제품명과 보관방법,원재료 등등을

확인하려고 찍어놨어요

연어 100g에는 20g 정도의 단백질이 있다고해요

맛있게 먹으려면 별도의 조리 없이 횟감 또는 곁들임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하는데 저도 그냥 딱

회만 먹는 게 맛있겠더라구요

이거로 초밥을 해먹으면 좀 이상할 것 같고

샌드위치는 괜찮을 것 같은데

빵을 못먹어서 저는 그냥 회로만 먹어야겠어요

패키지에서 꺼내보니까 생각보다

양이 많아가지고 골랐어요 질도 좋고

저는 이렇게 두껍고 넓게 썰려있는 걸 좋아하거든요

너무 자잘하게 썰려있으면 먹기가 불편하니까

생각보다 큰데 그게 사진에 잘 나타나질지 모르겠네요

두툼하게 8조각정도 들어있어요

소분해서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크기를 비교해보시라고 패키지랑 책을 옆에

놔뒀어요 이렇게 해서 가격이  밖에 안하다니

진짜 저렴하지않나요 너무 꽝꽝 얼어있지않고 적당해서

물에 한..30분정도만 놔두면 바로 해동이돼요

저는 체중감량중이고 한약을먹는중이라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를 먹을 수 없어서

그냥 사진만 찍어둔 훈제연어용 소스 ㅎㅎㅎ

이거는 찍어먹어도 맛있고

샌드위치 해먹을때 같이 뿌리면 더 맛있겠네요

해동한 모습이에요 잘 보이려나

보통 훈제연어가 잘못 해동되거나 질이 안좋으면

서걱서걱거리고 연어에서 냄새나잖아요

'

이건 그런 느낌 하나도없이 윤기도 좌르르 흐르고

뚝뚝 끊김없이 부드럽게 분리가 되더라고요

맛도 사실 만족스러웠어요

비린내 거의 안나고 짭짤한 훈제연어맛!

간단하게 단백질챙기기 좋은 것 같아서

이거는 종종 닭가슴살이 질릴 때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노브랜드 알래스카 자연산 훈제연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