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사고사고

독서대추천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 좋은 사이즈의 북스탠드! 북스테이션 #내돈내산

by 뾰로통끼 2021. 2. 20.

오랜만의 내돈내산 후기~

얼마 전부터 시작한 공부가 있는데

책이랑 노트북을 같이 번갈아 보려니까

거북이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뒷목이 너무 아픈거에요

그래서 독서대를 하나 구매해야겠다~하고

여기저기 서칭을 해보았습니다

개중 평이 제일 좋고, 가격대도 적당해보이고

무엇보다 휴대성이 좋아보였던 이 북스테이션 독서대로 결정!

상자를 열어보니까 이렇게

뽁뽁이까지 들어있었어요

플라스틱 소재라서 상하지도 않을텐데

꼼꼼하게 패키징을 해주시는군요~

딱 북스테이션하고 간단한

사용설명서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깔-끔!

사용법에 대해서 나와있는데

사실 사용법을 굳이 보지 않아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을만한 디자인이었어요

바로 펼쳐보면 이게 이 기능이겠구나~ 하는 수준이라서 좋았어요

정면 모습이에요 엄청 깔끔하죠?

이게 뒷면이랍니다

뒷면의 윗부분을 살짝 눌러서 열면

이렇게 펼쳐지고

위에 있는 부분을 내려서 원하는 각도로

고정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총 다섯단계로

눕히거나 세우거나 할 수 있답니다

딱 세워뒀을 때의 모습

각도 조절이 다양하게 되어서 좋고

크기가 크지도 않은데다가

디자인이 촌스럽거나, 조악하지 않아요

앞부분의 판을 아래로 내릴 수가 있고

끝 부분에 고정하는 쇠붙이가 붙어있어요

다 펴서 고정을 하면 이런모습입니다

엄청 간단하게 되어있죠?

정면 샷! 양 손이 있는 것 같아요 귀여워요 ㅎㅎ

책을 고정한 모습이에요

절대 불편하지도 않고 흔들거리거나

뒤로 넘어갈것같지도 않고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굿소비굿소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