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사고사고

스킨푸드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세럼 #네고왕이벤트 #내돈내산

by 뾰로통끼 2021. 2. 13.

와~~ 엄청 기다리고 기다렸던

스킨푸드 네고왕 이벤트 때 구매한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세럼이에요!

아이케어 제품들은 가격대가 있기 마련인데

네고왕을 통해서 7000원에 구매했답니다

너무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ㅎㅎ

물론 결제까지 너무 힘겨웠고

공장 돌리시느라 늦게 보내주셨지만

알고도 구매한 것이었고

제품도 좋은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도 200% 상승한 상태에요 ㅎㅎ

제가 골드캐비어 아이세럼을

구매한 이유는, 일단 아이케어는 제일

먼저 해주는게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이기도하고

아이세럼을 제대로 써본 적이 없었거든요

아이케어 제품들이 많이 꾸덕텁텁해서

손이 잘 안갔기 때문에...스킨푸드는

뭔가 다르지 않을까 순하게 나오고

발림성도 좀 좋지않을까 하는 기대에서

주문을 해봤어요

뒤에 성분표가 이렇게 나와있고

주의사항이나 안내사항이 나와있어요

클릭해서 보시면 확대됩니다~

크기를 비교할 만한 것이 없어서

바로 옆에있던 책이랑 비교해봤어요

엄청 큰 사이즈는 아니에요

근데 왜 뒤집어져서 찍혔지..?

개봉해보니 골드뚜껑이 뙇

들어가있네요 스킨푸드 감성 뿜뿜

저 정말 대학교다닐 때 구매해보고

스킨푸드 처음 구매하는 거 같은데..?

저희 때 스킨푸드 자몽주 시럽네일 이런거

엄청 핫했었고...스킨푸드 브라우니인가

눈썹그리는거 유명했었어요

아...비타톡도!!

요렇게 앙증맞고 귀여운 병이 뙇

캐비어 컨셉이라서 좀 세련되게

뽑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냥 귀엽습니다

제 손에 들어보니 사이즈는 이 정도?

그렇게 크지 않은 걸 알 수 있져

원래 아이케어 제품들은 대용량이 없잖아요

소량만 바르는 제품이니까

하단부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는데

2023년까지네요 공장에서 돌리시자마자 보내주신거라

묵은 화장품 절대 아니란 거 알 수 있어요 ㅎㅎㅎ

제조일 기준으로 2년 정도 인듯

정확한 제품명은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세럼 이네요

재활용이 왜 어렵죠? 또륵

원가는 3만 2천원이고

지금 구매는 불가능해요 2월 18일 이후로

출고가 가능하다고하네요

아직 네고왕의 여파가 ..남아있는 듯 보여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펌핑형으로 되어있고

입구가 오목하기 때문에

내용물이 팍하고 터져 나오는 형태는 아니에요

꾸욱 짜본 모습이에요

한번 펌핑했는데 꾸우우욱 눌러서인지

많이 나왔네요 재질이 제대로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꾸덕하구나 생각을 했는데

손에 슥슥 문질러보니까 달랐어요

크림형 제형이지만 많이 묽지도

꾸덕하지 않은 느낌이고

아이케어제품은 쫀쫀하고 건조해서

눈가에 펴바르는 순간 눈가피부가 오므라드는

그런 느낌이 드는게 많은데

요 제품은 그렇지 않고 촉촉해요!

엄청 촉촉하게 발리고 불편함이나

이물감없이 착하고 달라붙는 것 같아요

그래서 발림성도 되게 좋았고 향도 무향에 가까워서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기능성화장품이다보니까

이게 어떻다 저떻다 한 순간에 파악할 순 없고

차차 써봐야겠어요~

댓글